오늘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

(넘나 잘생긴 제이크님.ㅠㅠㅠ)

우선 원작의 미스테리오 설명부터 들어갑니당!

미스테리오의 이름은 퀜턴 벡(Quentin Beck)으로

키 180cm 체중 79kg에

눈은 푸른색

머리는 검은색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출신의

환영술이 특기인 빌런이에요!

원작에서는 엄청 유명해지고 싶은 욕구가 강한 빌런이었는데요....

그런분이 이렇게 잘생기게 나오다니....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ㅋ

컨샙아트는 이런느낌!

정말 멋지게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미스테리오를 싫어하는 빌런인데...

컨샙아트에서 보고 미스테리오에게 반할것같아요..ㅋㅋㅋ

감독님이 미스테리오는 스파이더맨의 멋진 삼촌(Cool Uncle)의 역할이라고 해요!!

그런데 Cool 이라는 다른 뜻이 차갑다가 있어서 미스테리오가 여기서 죽거나 벤삼촌처럼 가실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네요...

 

 

 

엘리멘탈스

샌드맨/하이드로맨

몰튼맨/일렉트로

엘레멘탈스가 일단 메인 빌런으로 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가 힘을 합쳐서 엘레멘탈스와 싸운다고 합니다!

그런데 과연... 과연... 진짜일까 싶어요..ㅠㅠ

왜냐면 위에 말씀드렸듯이 미스테리오의 능력은 환영술이니까요!

사실 저 엘레멘탈스가 전부다 미스테리오가 만든 환영일지도 모른다는 것이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맞을거같다고 생각은 하는데...

(원작에서도 엘레멘탈스는 특수효과로 꾸며낸 것이었어요!)

머릿속에 그려지는 새로운 시나리오(헛소리)는

미스테리오가 2명일지도 모른다!!!

라는 생각이에요.허허

왜냐면

예고편에 나오듯이 저 미스테리오는 다른 멀티버스에서 온 존재입니다.

즉. 이세상에 미스테리오가 또 있을수 있다는 거에요!

그리고 그 미스테리오가 엘레멘탈스를 만든게 아닐까 라는.... 억측을 혼자 해봅니다.ㅋㅋ

생각해보니 이건 동기가 없네요..ㅋㅋㅋ

여튼 미스테리한 존재인 미스테리오의 이야기를 했습니다.ㅎ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배우인 제이크의 마블입성을 축하하며!

오늘은 여기까지 글을 쓸게요.ㅎ

감사합니다.ㅎㅎㅎ

#마블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