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밴드 u2 공연 예매기를 쓰려구 해요.

워낙 u2라는 밴드를 좋아해서 엄청 듣고 다녔답니다.

with or without you나

one, sometimes you can't make on your own.

워낙 명곡이 많은 밴드죠

제 핸드폰 배경은

u2의 보컬 보노인데요!

퀸의 공연으로 유명한 라이브 에이드 공연에서 보노가 관객중 한분이 압사당하기 직전이자

공연도중에 뛰어내려가서 구한 일화는 유명합니다!

그뿐만아니라 많은 인도적 활동을 통해

보노는 노벨 평화상 후보에도 오른 보컬인데요.

마침내 이런분의 공연을 한국에서 보게 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선 내한을 쳤을때 맨처음에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맨위에 no music no life님의 블로그가 보이네요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서 내용을 봅니다.

아 스탠딩 레드는 454000원이네요.......................(눈물)

괜찮아요! 저는 스탠딩 R로 갈거니까요.

그리고 바로 티켓 예매는 예스 24로 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예스 24를 찾았어요!

아까는 바로 옆에 공연으로 바로 u2가 뜨던데 이번엔 안뜨네요...

그래서 다시 검색창에 u2를 쳐봅니다!

맨위에 우리 u2님이 똭하고 올라오셨네요.ㅠㅠ

바로 들어가 봅니다!!

아...

일반예매는 수요일부터군여...ㅠㅠㅠㅠㅠ

멍청했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다시 네이버를 들어가 보니

오픈 D-2라고 써있네요......

에라이 급한 사람아 좀더 일찍 봤으면 이고생 안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 u2내한 예매 실패기였습니다.ㅠ

수요일에 u2내한 예매 성공기를 올릴게요.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