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진편집도 귀찮고 하여....

간단하게 포스팅하는 날입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홍대에 익숙한게 많드라구요

1987 루프탑 라운지라던가

썰파라던가요.ㅋㅋㅋ

참 익숙한 간판이 보여 신기했어요 ㅋㅋ

그런데 홍대는 정말 밤거리가 아름답더군요

생각도 깊어지고 편안하게 걷기도 좋구여 ㅎ

일본식 라멘도 정말 맛있게 잘먹었고

양꼬치도 정말 좋았답니다 ㅎ

마지막은 카페에서 차한잔으로 마무리 했는데...

그게 새벽 6시드라구요!?!?!?

밤샘은 자주할게 아닌거같아요...ㅋㅋㅋ

그러나 홍대

또한번더 가고싶네요...ㅎ

#홍대 #방문 #놀러갔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