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농구 스타 이승준 씨가 자신이 누구와 연애를 하고 있는지 밝혔지요!?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서 이승준 씨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현역 농구선수인 김소니아라고 교제 사실을 깜짝 고백했어요!


이승준 씨와 김소니아는 만난지 1년 정도 되었고 작년에 친구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그는 김소니아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도 공개하면서 애정을 드러내습니다

방송에서이 영상 보고 있지 내가 널 많이 사랑해 빨리 보고싶다 사랑해라며 영상편지도 남겼는데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승준 씨는 혼혈 귀화 선수입니다 김소니아 씨는 역시 혼혈 귀화 선수로 어머니가 루마니아인이라고 하시네요.


2012년 춘천 우리은행 한새의 입단 했었던 김소니아 양은 2013년 12월 올스타전에서 섹시댄스로 굉장히 눈치를 많이 끌어 썼는데 2014년 1월 외삼촌이 뇌졸중으로 쓰러져서 급히 루마니아로 돌아갔고 외삼촌이 사망하신 후에 어머니께서 너무 충격을 받으셔서 홀로 남은 어머니를 두고 돌아올 수 없어서 이대로 한국을 떠난 것처럼 보여서 쓰나 4년 만에 다시 우리은행과 다시 계약을 맺어 돌아왔다고 합니다!


현재는 파워포워드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준 님 김소니아 님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래요~


#김소니아 #사랑 #이승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