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고오지 않으신 분들은 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어 주세요 위에 링크가 있습니다。
이 내용이 당신한테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잘 읽고 오셨다면 이제 읽어주세요.
여친을 만들고 싶은 내담자의 사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요즘은 솔직히 헌팅인 거 같습니다.
헌팅 있거나 뭐 요즘 유행하는 헌팅포차 같은 곳에 가시는 것도 좋고 길도 좋고 편의점도 좋습니다. 아무 데나 가셔도 좋습니다. 어디가 되었던 그냥 여자가 있는 곳이면 아무 데나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크게 깊게 생각하지 마시고 일단은 번호를 한번 따보세요.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한명한테만 시도 하라는 뜻이 아니라는 겁니다. 
한 명한테 실패했다 라면 다음 사람 또 다음 사람 또 다음 사람 적어도 20명에서 30명 정도는 번호를 한번 따보세요. 
 당신이 적어도 평범한 정도의 사람이라고 하면 20명에서 30명 정도의 사람들 중 당신에게 매력 있더라고 느끼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오케이를 했다고 하면 이제부터 연락하시면 됩니다. 

물론 당신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아 가지고 빨리 그냥 끝나려고 번호만 주고 보낼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빨리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찾으세요.

번호를 주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을 또 찾아서 헌팅을 하세요.
그런데 이때에는 한곳에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하지 마세요. 계속 내담자도 돌아다니면서 번호를 따세요. 
한곳에서 번호 달라고 그러면 진짜 이상하게 보여요.

이런 형태로 다가감에 있어서 중요한 룰은 일단은 다가가 보는것입니다.  
처음에는 상처도 많이 받습니다. 왜까이는거지? 내가 어떤 것이 문제지? 잘 모르겠고 막 혼란스럽습니다. 그러나 시도해 보지 않으면 어떤 것이 내 문제인지 모릅니다. 하다보면 적어도 데이터가 쌓입니다.
내 문제를 알기 위해서라도 일단은 다가가 보세요 일단은 대화를 나눠 보세요. 일단은 번호를 한번 따 보세요. 

그러면 이제 하나씩 하나씩 당신의 문제가 나올 것입니다. 

내담자님이 한 50명 정도한테 번호를 달라고 했는데 번호를 아무도 주지 않았다? 
그러면은 당신이 다가가는 방식이나 외모를 충분히 안 꾸몄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에서는 외모를 꾸미시고다가가는 말하는 방식을 배우시면 됩니다. 
바로 위에 제가 말씀드렸는데 반복해서 말씀드리는 이유는 남자는 글을 읽을때 중요한 부분만 읽으려는 성향때문입니다. 그만큼 이건 중요한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내가 없는 부분도 알게 되겠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장점도 알게 됩니다. 

이제 가장 크게 문제가 되는 두가지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언어적인 문제입니다.
저 죄송한데 번호 좀 주실래요? 이런 식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중요한 것은 죄송하지 말라는겁니다.
당당하게 당신이 매력적이라 그런데 번호 주실래요? 이런 식이 더 좋습니다. 내담자가 누군가에게 마음가는게 왜 미안할 일입니까? 당당하게 대화하는 법을 배우셔야 합니다.

2. 문제는 외모입니다.
잘생기라는 뜻이 아닙니다. 적어도 깔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혹시나 옷에 무슨 일본그림같은게 그려져 있거나 편한 옷을 입고있다면 내담자는 편안하게 집에가 라는 평가를 들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까 적어도 깔끔하고 제대로 옷을 입고 머리도 단정히 하고 헌팅을 하세요.

그래서 다시 한번 더 말하지만 위에 얘기했던 것처럼 본인이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평범한 정도의 레벨의 사람이어야 합니다.

여성은 자신보다 낮은 레벨의 남자를 만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렇습니다.
자신보다 낮은 레벨의 남자를 만나고 싶어 하는 여자 분들도 분명히 있겠지만 대부분의 여성은 믿을 수 있는 남자, 존경할 수 있는 남자, 매력있는 남자를 원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야 내 자녀와 나를 양육하고 나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최소한 평범한 정도의 레벨이 되지 않는다라면 상대방은 당신에게 마음이 생길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가 어느 정도 평범하다. 나름 내가 봤을 때 내가 그래도 괜찮다. 하라고 한다면은 그냥 최대한 많은 사람들한테 들이대 보세요. 그러나 이것은 매우 본인이 느끼기에 본인이 객관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들이대는 것은 한 번이어야 합니다. 계속 밀어붙이면 스토커로 오인 받게 됩니다.
그렇게 하지 말고 한번 다 가보고 번호를 안주거나 번호를 줬는데 카톡에 답장이 없다면 그냥 빨리 다른 사람을 찾아 나서세요. 그렇게 행동해서 20명에서 30명 정도를 만나보세요
그러면 내가 어느 타입한테 먹히는지 어떤 사람들한테 먹히는지 알게 됩니다.

자 다시 한번 더 정리하겠습니다

남자분들은 긴 내용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 5줄 요약 하겠습니다

1. 적어도 평범해 져라. 외모를 꾸미되 적어도 평범하다라고 느낄정도는 되야한다.
2. 일단 번호를 따라. 되든 안되든 상관없다. 일단 물어봐라.
3. 만약에 상대방이 답장이나 연락이 별로 없다라면 빨리 다른 사람의 번호를 또 도전해라. 
4. 적어도 번호 따보려고 한 시도가 20명에서 30명이 넘지 않는다 라면 당신은 노력한게 아니다
5. 이제 받은 피드백으로 자신이 무엇을 보강해야할지 결정해서 보강해라.

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로 고민을 남겨주세요. 댓글로도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라디오에 오시면 제가 친절하고 충분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푼라디오에 @damnlife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요즘은 상담 요청이 많아 이메일로 상담요청을 받고있습니다.
arukaz27@naver.com 으로 이메일 상담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